4번째 타임로그 |2013.03.26

[콘돔1] 빌 게이츠, 쾌감 극대화 콘돔 개발에 투자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이자, 세계 최고 부자인 빌 게이츠가 그 이름과 어울리지 않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새로운 CD - 아주 예전에 사리진 음악 재생용 기구인 CD를 의미하지 않은 건... 아시죠?? - 개발에 10만 달러를 상금으로 내건 것입니다.

아내와 함께 만든 재단인 '빌 앤 멀린다 게이츠 재단'은 게이츠 부부가 직접 사재를 털어서 만든 세계 최대 자선 단체 중 하나로, 질병 치료부터 식량난 해결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빌 앤 멀린다 재단은 2013년 3월 26일 차세대 CD에 관한 아이디어를 모집했는데, 그 이유는 "CD는 특별한 의학 지식이나 처방전 없이 가장 효과적으로 성병을 예방할 수 있는 도구인데도, 남성들이 성관계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D를 착용하지 않는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입니다. ㅎㅎㅎ

은근 이런 핑계 많은데... 문제의 핵심을 정확히 짚은.. 세계 최고 기업 설립자 답습니다.

또 재단 측은 “콘돔은 약 400년 전부터 사용되기 시작했지만 과거 50년 동안 거의 기술적으로 발전하지 않은 상태로 정체돼 있다”며 공모전 주제를 콘돔으로 정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재단 측은 차세대 콘돔 선정 기준으로 무해하고 안전한 재질로 만들 것, 성관계 때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것 등을 내걸었으며, 전체 812개의 아이디어 중 11개를 선택했습니다.

인류의 행복과 건강을 위하는 일이라 그런지, 대학 연구소와 각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첨단 기술인 나노 기술, 그래핀 등을 적극 이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다는데......

윈도우 이어서 또 한번 인류에게 큰 선물을 내리는 빌 게이츠가 될지 궁금합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마우스휠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thumbnail

SNS 로그인

닫기
업로드 하려면 파일을 놓으세요.
오늘 시간선택
취소 추가하기
  • 마크다운(Markdown) 문법을 사용하시면 링크, 굵은 글씨, 밑줄등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스윙 브라우저, 크롬에서는 설명 입력 창에 이미지를 드래그하거나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레이어창 닫기

타임트리 퍼가기 소스코드

아래 소스코드를 복사하여 원하는 위치에 타임트리를 넣어주세요.

템플릿선택

※'확장형' 위젯은 pc버전만 제공합니다.

화면설정
정렬방식
테마선택
닫기

타임트리 앱

지금 구독한 타임트리 소식, 타임트리 안드로이드 앱으로 더욱 쉽게 받아보세요!

GET IT ON Google play 로 앱 다운 받기
닫기
닫기

함께 세상의 변화를 기록하고 공유 하는
즐거움을 나눌 에디터를 초대하세요.

에디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초대하려는 에디터의 닉네임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닫기